Home > 커뮤니티 > 우리 마을 행복이야기

우리 마을 행복이야기

게시물 내용
제 목 우리마을행복이야기 20-09호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20-09-04 조회 631

본문

♥희망마차 식품 나눔 행사 2020.08.11(화)

이마트와 함께하는 서울광역푸드마켓 후원으로 코로나 19 취약계층 총 177가정에 햇반, 라면 등 다양한 식품이 담겨있는 키트를 전달하였습니다. 물품 접수 당일 습하고 더운 날씨로 인해 땀이 정말 비 오듯 흘러내렸지만,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직원들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눔가게 소개 - 수림화원(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20길 23-20 1층/ 02-934-0202)

상계역 근처에 위치한 수림꽃화원은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여러 행사에 이쁜 꽃을 후원해주시고 계십니다. 지난, 5월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코로나로 인해 우울함을 갖고 계셨던 지역주민들에게 이쁜 꽃으로 활기를 찾게 도와주시기도 하셨습니다. 항상 향긋한 꽃나눔을 해주시고 계시는 수림화원에 감사인사 드리며 지역주민여러분의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주민조직체 행복드림 유튜브 촬영

중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향기롭고 맛있는 커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주민조직체 행복드림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맞추어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달고나 커피를 어르신들이 유튜브 영상으로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이번 달고나 커피 챌린지 촬영은 재미와 맛을 동시에 챙긴 영상으로, 유튜브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채널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행복드림 어르신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안녕캠페인에도 동참하셨는데요! 그 내용 또한 영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앞으로 업로드 될 다양한 영상 또한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안녕캠페인

 “안녕”은 “아무 탈 없이 편안한 상태”를 일컫습니다.그렇다면 안녕한 사회란 어떤 사회일까요? 안녕한 사회는 그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서로의 안부를 묻는 사회입니다. 불신보다는 안심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사회입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위험으로부터 보호받고 안전하다 느낄 수 있는 사회입니다. 지금, 우리 사회는 “안녕”한가요? 우리 모두 안녕캠페인에 동참해봐요!

 

♥LH서울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원기회복 프로젝트  "으라차차 활력충전" 어르신 삼계탕 나눔데이

지난 8월 12일 긴 장마와 더운 날씨에 지친 어르신들의  원기를 회복해 드리고자 삼계탕 나눔데이를 실시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을 경로식당에 모시고 삼계탕을 대접해드리고 싶었으나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확산의 우려로 좁은 공간에 어르신들을 모시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삼계탕 및 특식을 댁에서 드실 수 있도록 포장하여 드렸습니다. 이 날 행사는 LH서울지역본부의 후원과 자원봉사로 준비되었으며 행사 당일 임직원분들이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들에게 드릴 삼계탕 및 특식을 정성껏 준비하였으며 직접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나누어 주시며 여름철 건강하게 보내시도록 덕담을 나누는 훈훈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긴  장마가 끝이 나고 더위가 몰려오는 시기 어르신들이 보양음식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기를 바라며 금번 행사에 물심양면 도와주신 LH서울지역본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복지관 홍보자료

-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 운영

- 복지관 SNS

 

♥복지관 휴관안내  8월19일(수)~별도안내시까지

코로나19확진자의 급증으로 8/1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었고, 현재는 거리두기 2단계를 유지한 채 방역을 강화한 2.5단계를 시행중입니다. 이에따라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8/19(수)부터 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방역수칙을 지키기 어려운 곳에서는 가급적 모임을 삼가주시고,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