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중계 앨범

중계 앨범

게시물 내용
제 목 2017년 여름나기 지역행사 '중계 워터랜드 물놀이축제'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17-07-20 조회 2687

본문

1. 일시 : 2017. 07. 19(수) 13:00~17:00
2. 장소 :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
3. 참여 : 지역주민
4. 후원 : 산애들, 쥬시, 한국식자재마트, 한국sns연합회 사랑의짜장차, 현대슈퍼

->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중계복지관에서는 주민과 함께하는 지역행사로 ‘중계 워터랜드 물놀이축제’를 실시했습니다. 복지관 앞마당에 풀장을 설치하고 물총게임과 물풍선 게임 등의 게임 부스도 함께 설치했습니다. 게임 부스 뿐 아니라 요술풍선, 페이스페인팅 등의 체험 부스도 함께 설치해 참여한 지역 주민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민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그늘막을 설치하고 그 아래 먹거리 나눔을 진행했는데, 주민 자조모임에서 화채, 파전, 국수 등의 맛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주민들이 편히 앉아 먹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학교가 끝나는 시간에 많은 아이들이 찾아와 풀장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했으며, 어르신들 또한 시원한 물에 발을 적시고 그늘막 밑으로 와 먹거리를 먹고 휴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폭염인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가 마무리되는 5시까지 많은 지역 주민 분들이 자리를 지키고 즐기다 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금번 진행한 행사에는 지역 내 과일가게 및 마트 뿐 아니라 생과일 주스 전문점 쥬시, 사랑의 짜장차 등 많은 분들이 후원해 주셨습니다. 또한 지역 내 많은 주민들이 함께 준비해 주시고 참여해 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행사를 위해 후원해 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노력하는 중계복지관 되도록 하겠습니다.